2010년 2월 19일 금요일

나의 아이폰 스크린 샷 !!!

회사에서 장시간 회의를 하다보니 심심하고 지루해져서
아이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찰칵하고 사진 찍히는 소리가 나는 것이었다.

이게 뭘까하고 놀라서 사진 앨범을 보니, 메인 화면의 스크린 샷이 찍혀있는 것이 아닌가?

신기했다. 이게 무슨 조화일까해서 트위터, 미투에 올리니
고수들로부터 바로 답변이 왔다. 홈키와 전원키를 같이 누르면 원래 스크린 샷이 찍히는 것이라고 한다. 내가 무식했을 뿐이었다. 헐헐...

어쨋든 기념샷을 올리기로 한다.
My iPhone's first photo !!!  오른쪽 상단의 Azuroth 아이콘을 보면
나의 아이폰이라는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