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9일 토요일

인천세계도시축전

인천세계도시축전에 가게 되었습니다. 베트남친구 칸이 자신의 룸메이트와 같이 간다는데 나는 서울가는길에 차로 데려다주면서 잠시 들러보게된 것이었습니다. 세계도시축전 홍보대사인 소녀시대는 당일날 행사가 없었기 때문에 볼수는 없었지요. 칸이 사진을 무지하게 많이 찍었는데 그 중 몇 장을 뽑아서 아래 전시합니다. 화살표를 눌러 스크롤 해보면 여러장을 볼수 있습니다.

소녀시대는 보지못했지만, 중간에 일본 도시 관련 전시 부스에 자리를 지키며
차를 나누어 주는 한 귀여운 일본 소녀가 눈웃음을 너무 날려주셔서 같이 한 장 찍은 사진도 있군요. 그런데 내 표정이 왜 이리 행복해 보이는 것일까요? 기가 막혀...

댓글 5개:

  1. 왼손은 어디로?

    답글삭제
  2. @윤아만쉐 - 2009/08/31 09:28
    저 이상한짓 한거는 없는데요..

    하여튼 저의 저 행복해하는 표정이 너무 변태스럽기는 하네요. 부끄럽다. ㅎㅎ.

    답글삭제
  3. @윤아만쉐 - 2009/08/31 09:28
    아, 지금 자세히 다시보고, 기억을 되살려 보니

    제 왼손은 그녀의 어깨에 올려져 있네요.

    결백 증명!

    답글삭제
  4. 도시 축전에 가셨군요. 결벽을 주장하고 계시지만 어께 까지의 과정이 불순(?) 한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러워서 그려~~~~ 부러워서 ㅜㅜ;

    답글삭제
  5. 첫번째 사진 싱글 메인 사진으로 추천합니다!! ㅋㅋㅋ

    사진 완전 멋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