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3일 월요일

FaceBook 투표 결과


FaceBook 에서 Fast & Furious DVD 출시 기념으로 설문조사를 하였습니다.
"Top 5 Hot Cars & Hot Women" 입니다.
한 번 투표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현재 내가 가진 Lexus IS250 과
나머지는 아직 갖지 못한 Hot women 입니다.

Allessandra Ambrosio
Monica Bellucci
Megan Fox

모니카 누님은 저보다 훨씬 연상이지만 순위에 들어주셨네요. 역시...

댓글 4개:

  1. 사진이 작군요.

    답글삭제
  2. @gomgomgomz - 2009/08/04 11:03
    이 사진들을 크게 포스팅하고, 사람들 보여주고 하면 성희롱에 걸리지 않을까요?ㅎ

    언니들 이름은 알려드렸으니, 직접 Web 에서 찾아보세요.

    답글삭제
  3. 저도 예전에 뱅상까쎌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웠었어요.













    결혼하기 전에는,,, - -;;

    답글삭제
  4. @BT - 2009/08/17 19:16
    하하. 예 .. 결혼하기 전에는... 라고 하시니 다행.

    지금은 더 훌륭하신 형수님과 살고 계시는...ㅎㅎ.



    음. 어쨋든 그럼 뱅상까쎌 만세인가? ㅎㅎㅎ.

    모니카 언니도 만세..

    답글삭제